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38
기타문의
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

    [고객센터 ☎070-4012-3723]

     

    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 

37
환불/취소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    A :

  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

    [상품 상세페이지, 판매자 정보 페이지에서 문의]

     

    -상품 상세페이지/ 상품문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하여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

    -상품 Q&A를 통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을 경우, 마이피시 고객센터로 직접 연락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36
기타문의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

    [현금영수증은 “의무발행” 사항입니다.]

     

    -현금영수증 제도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발행 의무를 위반하는 판매자를 막고자 마련된 방안입니다.

    -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35
기타문의
이미 발급받은 현긍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이미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[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용도 변경 가능]

     

    -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

    국세청 현금 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-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한 용도 변경 방법

    -연락처 : http://www.taxsave.go.kr 1544-2020


34
기타문의
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

    [주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]

     

    -주문 페이지/ 주문하시는 분 메뉴/ 현금영수증 발급, 미발급, 용도, 정보 입력

    -발행확인은 주문 현황/ 더 보기 버튼/ 배송 중, 구매 결정 요망 버튼/ 주문내역 버튼/ 현금영수증 발행정보에서 확인

    -주문 시 입력하지 못한 정보는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발행해야 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다음 페이지

공지사항 NOTICE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+ MORE

묻고답하기 Q & A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+ MORE

고객센터

T. 070-4012-3723 F. 02-706-0807

운영시간

AM10:00 ~ PM5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