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
주문/결제
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
    [주문 완료 후 5영업일 이내 입금]

     

    -입금은 주문 완료 후 5영업일(주말/공휴일 제외)이 내 입금해야 하며 입금 기한 내 입금확인이

   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3
주문/결제
주문한 상품의 옵션 및 수량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주문한 상품의 옵션 및 수량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
    [주문/결제 완료 후 옵션 및 수량 변경 불가]
     

    -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에는 옵션이나 수량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- 마이페이지 주문 현황에서 구매 취소를 하신 뒤 다시 주문해 주세요.

    -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인 경우, 판매자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주문취소 여부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주문 상태가 발송이 된 경우,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하신 뒤 반품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2
주문/결제
상품의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상품의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[계좌이체만 가능, 마이피시 전용계좌를 이용]


    -
    마이피시는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를 제한하고 있습니다.

    명시된 계좌번호(마이피시 전용계좌)로 만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-마이피시에서 인정하는 특별한 사유 이외에 판매자와 직접적인 금전거래는 제한됩니다.

    (전용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)

1
주문/결제
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[주문서 작성 후 구매 가능]


    -
    원하시는 상품페이지에서 장바구니/ 관심 상품 등록을 통하여 상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    -관심 상품 메뉴-> 원하는 상품 체크-> 제품 이미지 클릭 또는 선택상품 장바구니 이동-> 바로 구매

    -장바구니 메뉴->원하는 상품 체크박스 체크-> 하단 상품 주문

    -팝업으로 보이는 결제모듈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단계로 넘어갑니다.

    -현금영수증 신청의 용도, 발행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-상품을 주문하기 전에는 항상 제품의 주문내역을 한 번 더 확인해야 합니다.

    -페이지 하단 무통장 입금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 확인 완료 페이지로 이동되며 주문이 완료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T. 070-4012-3723 F. 02-706-0807

운영시간

AM10:00 ~ PM5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